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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배송조회는 마이페이지> 최근 주문내역> 주문번호 클릭을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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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오후 3시까지 결제 완료 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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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주문취소

-결제 직후, '결제 완료'상태에서는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주문취소가 가능합니다.

-부분 취소는 불가하오니 주문취소 후 재구매 하셔야 합니다.

-'상품 준비'상태에서는 상품 포장이 완료되거나, 경우에 따라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

2. 배송지 변경

-배송지 변경은 마이페이지> 최근 주문 내역에서 주문 상태에 따라 직접 변경이 가능합니다.

-결제 대 기중~상품 확인 중: 사이트에서 직접 변경 가능

-상품 포장 중(준비 중): 1:1상담 요청 

-배송 시작: 변경 불가


3. 결제수단 변경

-결제수단은 pc에서만 가능하며, 마이페이지> 최근 주문 내역에서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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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결제 완료 후에는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방법 변경은 어렵습니다.

-결제 완료 후에는 주문취소 후 재주문 및 재구매 하셔야 합니다.


4. 상품&옵션 변경

-주문 완료 후에는 고객이 직접 상품&옵션 변경이 불가하오니, 취소 후 재구매해 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
-상품 출고 이후에는 상품&옵션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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모든 교환/반품 접수는 메일 info@heyone.kr을 통해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1. 단순 변심일 경우

-블라인드 박스 특성상, 개봉 후에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
-수작업 피규어 생산 과정에서 발생되는 도색 번짐, 표면 흠집, 표면 기포, 금형 라인 등은 

 자연스러운 현상으로 반품 또는 교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-환불을 원하시는 경우, 반품 상품을 업체에서 확인 후 환불 처리 및 절차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.

-단순 변심으로 발생하는 반품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-구매일자, 구매처,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이라는 것을 기재하고

 제품 사진 첨부, 구매 영수증 사진 첨부하여 메일 접수해 주세요.


2.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일 경우

-고객님께서 왕복 배송비를 부담하시지 않게 처리해 드립니다.

-불량의 경우, 메일 접수를 통해 제품의 하자 사유와 함께 

 구매일자와 이상 증상을 반드시 적어주시고,

 불량 부분 사진과 구매 영수증을 촬영 후 사진 첨부해 주세요.

-오발송의 경우, 메일 접수를 통해 오발송 사유와 함께

 구매일자를 반드시 적어주시고,

 받으신 제품의 사진과 구매 영수증을 촬영 후 사진 첨부해 주세요.

-업체에서 반품된 제품을 확인 후 교환/반품 접수 완료 시 안내 문자 발송해 드립니다.

-교환/반품 상품은 이상 증상과 함께 접수번호 메모하여 구매 영수증과 함께 동봉해 주시고,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해 주세요.

-접수 완료 시, 훼손되지 않도록 포장한 교환 상품을 문 앞에 놔두시면 회수 및 교환 처리해 드립니다.


***구매 영수증: 구매 후 7일 이내에 홈페이지 및 홈페이지에 기재된 공식 거래처 구매내역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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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교환/반품 대상 답변 메일을 받지 않고 보낸 고객님과 시스템 접수를 하지 않은 고객님의 택배물은 자동 반송되며,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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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구매 후 7일이 지난 상품은 교환 및 반품 처리가 불가하며,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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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Heyone의 공식 구매처에서 구매하지 않은 경우 교환 및 처리가 불가합니다.

-Heyone 상품의 특성상 미개봉 일지라도 수령 후에는 부분 반품이 불가합니다.

 (반품을 원하실 경우, 전체 상품을 개봉하지 마시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)

-미개봉 상품일지라도 패키지 손상의 경우 교환 및 반품 불가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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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왕복 배송비가 부과되며, 반품 접수 시 정확한 비용 확인이 가능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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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주문 완료 후에는 불가능합니다. 쿠폰 사용을 원하시면 주문취소 후 재구매 하셔야 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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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위 사진과 같이 결제창 결제수단에 있는 빨간 박스 안에 사용하고 싶은 포인트를 적어주시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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